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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물품(주기관)구매 긴급 입찰 공고

부산청기획운영팀

작성일2012/11/14 조회수7175

 

물품(주기관)구매 긴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기상1호」 주기관 기관 예비품 구매

나. 기초금액 : 64,674,750원

다. 물품내역 : 주기관 프레임 실링 링 외 91종 1,183점

라. 엔진제원 : 주기관 2,332PS×2대(MAN B&W 7L28/32A)

마.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40일간

바. 납품장소 : 부산항 제5부두 항내 기상관측선「기상1호」또는 부산지방기상청 지정장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역제한 경쟁(총액) 계약입니다.

나. 나라장터 전자입찰 계약방식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분류번호(8자리 26111696 디젤엔진부품키트)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엔진제작사에서 발행하는 순정품 인증서를 제출 받아 동 물품 납품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순정품 인증서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입찰참가자의 귀책사유로 모든 민사 및 행정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정부전자조달(G2B)관리기관에 통보되며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본 입찰은 지역(부산광역시) 제한 입찰입니다.

 

4. 입찰방법 및 입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 정부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투찰되는 입찰가격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12. 11. 19(월) 13:00 ~ 2012. 11. 21(수) 13: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12. 11. 21(수) 15:00, 부산지방기상청 입찰집행관 PC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확약서로 갈음하고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업체에서 선택한 각 2개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나.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1항」의 규정에 의거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차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철 인터넷 홈페이지(www.pps.go.kr)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참가 전 입찰공고내용, 물품구매전자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규격 및 수량(필히 본선에 확인할 것)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동 공고문은 부산지방기상청 홈페이지(http://busan.kma.go.kr) 공지사항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051-718-0221)으로, 납품내용 관련은 기후과(070-7850-2179)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11. 14.

부산지방기상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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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물품(주기관) 구매 긴급 입찰 공고.hwp (크기:0.031MB , 다운로드:6394)

「기상1호」 주기관 물품(구입) 내역서.xls (크기:0.051MB , 다운로드:6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