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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선박수리(일반수리) 용역 소액 수의 공고(긴급)

부산청기후과

작성일2012/03/23 조회수7669

 

전자입찰 긴급 공고


【부산지방기상청 공고 제2012-0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기상1호(498톤) 선박 수리(일반수리) 용역

  나. 선박위치 : 부산항 제5부두(상가시 이동)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일

  라. 수리 개요

     o 기관부 : 주기관 정비 및 레벨알람장치 설치 1식

     o 갑판부 : 화장실 소변기 수리 1식

     o 기  타 : 내부 전열 히팅 코일 설치 1식

  마. 예정금액 : 29,945,987원(추정가격 27,223,625원+부가세 2,722,362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아니하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이며,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선박건조 또는 선박수리업으로 공장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수리대상 선박(498톤)을 수리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기관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 사업장을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 개시제출기한 : 2012. 3. 26.(월) 14:00 ~ 3.27.(화)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2. 3. 27.(화) 16:00, 부산지방청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o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o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88%)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하한선에 미달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개찰결과 확인한 후 재입찰을 할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용역은 부산지방기상청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조회」 및 부산지방기상청 홈페이지(http://busan.kma.go.kr)의 「공지사항」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찰 관련 :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과 계약담당(051-718-0221)

     ㅇ 수리 관련 : 부산지방기상청 기후과 선박담당(051-718-0536)




2012.  3.  23.



부산지방기상청 분임재무관

첨부파일

일반수리 긴급 공고문.hwp (크기:0.031MB , 다운로드:2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