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일과 4일사이 전국적으로 많은눈 가능성.

신태종 2013/01/31 조회수 4760

주간예보에도 이미 떠있고 가능성도 보통으로 나와있는 상태에서 예상일기도를 보니 저기압이 밤중에 통과할것으로 보이고 기온도0도 안팎을 계속해서 유지할것으로 보이고 강도도 매우 강할것으로 봤네요. 변동가능성이 있지만 이번엔 기온이 낮아 눈으로 내릴 가능성이 높네요. 대비가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 5
  • 한**님의 프로필사진

    음 수정합니다 지상700m상공의 0도선의등압선이 아니라 그냥 0도선입니다 700m상공의 기온이눈비를 결정하는데 과연 0도선이
    남해안까지 내러올지궁금합니다

    한동훈 2013-02-01 22:32:05

  • 김**님의 프로필사진

    한7cm예상합니다

    김현진 2013-02-01 15:42:32

  • 윤**님의 프로필사진

    700M상공의0도선의 등압선. 참 생소한 단어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용준 2013-02-01 15:27:35

  • 한**님의 프로필사진

    음 3일과 4일사이 지상 700M상공의0도선의 등압선이 남해상까지 내러와야 전국적으로 눈이 내릴것같은데 글쎼요 지커보도록합시다 ^^

    한동훈 2013-02-01 12:47:18

  • 윤**님의 프로필사진

    지상기온보다는 중하층기온이 우선입니다........

    윤용준 2013-02-01 12:45:46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