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고 있고 전라도 지역엔 다소 많은비 내리고 있는데 아직 서울은 빗방울 정도 내리네요
당초 밤 11시 이후에 내리겠다던 서울 경기도는 2시간 지난 지금 부터 시작 되었음 전라 서해안 은 오후 8시 이후에 비시작으로 좀 빨랐음
그래서 자전거 안타구 지하철 버스로 갔는데 ㅅㅂ 기상청 이놈 짜증 지대로네 내 피같은 차비 3천원 ㅠㅠ
작성 시간 오전 1시 46분 장소 서울 강북
이번비는 노땡규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