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번에 내렸던 눈 전부 녹아서 참 보기 좋았고 자전거 타기에도 양호 해서 좋았었는데
그것은 일요일 저녁 까지 인거 같네요 밤부터 다시 엄청 쌓일 정도로 폭설 예고 되있고 월요일 오전 까지 계속 내린다고 하니깐
또 당분간은 자전거 타기에 불편하거나 못타 미치겠네요
게다가 화요일 오후 수요일 오전 에도 눈 예보 있는데 이것도 쌓일 가능성 있겠고 이거 그치면 목요일부터 -10도 한파 찾아와 빙판길 만들겠네요 ㅅㅂ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