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일요일 밤 ~ 월요일 오전사이 폭설 오면 또 자전거 못타네요

이우진 2013/02/01 조회수 4717

지난번에 내렸던 눈 전부 녹아서 참 보기 좋았고 자전거 타기에도 양호 해서 좋았었는데

그것은 일요일 저녁 까지 인거 같네요 밤부터 다시 엄청 쌓일 정도로 폭설 예고 되있고 월요일 오전 까지 계속 내린다고 하니깐

또 당분간은 자전거 타기에 불편하거나 못타 미치겠네요

게다가 화요일 오후 수요일 오전 에도 눈 예보 있는데 이것도 쌓일 가능성 있겠고 이거 그치면 목요일부터 -10도 한파 찾아와 빙판길 만들겠네요 ㅅㅂ ㅠㅠ

댓글 0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