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일과4일 폭설예보

한동훈 2013/02/01 조회수 4738

밑에 신태종님이 전국적으로 폭설이올가능성이 높다고말씀하셨는데
눈비를 결정하는것은 700M상공의 기온입니다
과연 남해안지역까지 0도로떨어질지 궁금한데요
0도선이 충청부근까지 내러올지 아니면 남해상까지 내러올지 두고봐야되겟네요
전국적으로 눈이올러면 0도선이 남해상까지 내러와야됨니다

댓글 1
  • 김**님의 프로필사진

    이번예상되는날씨는 참심상치다안네요 서울은 18시부터 24시까지 5~9cm예보가�煐患求� 심상치가안네요 근데전 이번눈 4일오전보단4일오후까지이어질것같다고생각합니다

    김현진 2013-02-01 22:52:40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