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기상청이 낫네;; 진짜 한국 기상청은 그냥 스레기 발암이네

아테나사랑 2021/09/01 조회수 4894

미국 기상청도 자주 틀리지만 그래도 예보 적중률 1%도 안돼는 한국 기상청보다는
게임이 안되네요 더구나 미국은 전세계적으로 기상 운영하는데도;;

그리고 미국은 땅덩어리도 한국보다 100배 큰데도 자국은 잘 맞습니다 날씨.

물론 다른 나라에서도 아무도 모르는
최하위권에 속한 이름없는 한국 나라지만 이작은 땅덩이에서 뭐가 그리 어렵다는건지

댓글 1
  • 박**님의 프로필사진

    기상예보 홈페이지 구성과 컨텐츠가 독자 위주가 전혀 아니라서 매우 불편하고 짜증날 정도임에도 의견수렴이나 업그레이드가 매우 뒤쳐저있다. 해외 선진국 자료 참고해서 제발 개선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박창규 2021-09-03 17:30:40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