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 매일 희롱하는 기상청vs사회적인 물의 일으키는 여가부

아테나사랑 2021/09/01 조회수 4576

당연히 기상청이 독보적입니다.
매일이랑 가끔은 엄연히 틀리니까요

여가부는 가끔 사회적인 물의만 일어날 뿐.

댓글 1
  • 천**님의 프로필사진

    기상청의 실태를 들어버렸습니다~ 가관이더군요.....
    기상청근무직원들...챙피하고 부끄러워하셔야할듯.....기상청도 결국 국민의세금으로 월급가져가는거아닌가요?....
    세금이 너무아깝습니다!!....기상위성 쏘아올린지 십년이다되어가는데 ...대한민국 기상기술로 거기서오는 정보를 분석못한다는게 말이됩니까?!!!!...그래서 일본기상청소식을 얻어들어선 예보하는군요.....쯧쯧...제대로나 얻어듣고 예보할일이지 ...매번틀리고 당일기상도 허다하게 틀리고...어르신들이 몸소 예견해주시는 게 훨씬 정확하다는건...기상청분들도 인정하시죠?....그나마 일본정보를 분석하는것도 제각각들인거같고...이젠 자신들이 없으니 "지역적으로~~ ..있을수있겠습니다~~" 하는 애매모호한 예보나하고...기상청사람들에게주는 국민세금...낭비되는것만같네요

    천둥의아들 2021-10-08 13:57:30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