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청직원들 월급 반토막내야댐.

Fischer 2021/10/09 조회수 5067

날씨 못맞출때마다 급여에 반영해서 본봉 반토막 내고 수당 다 짤라야댐.

걍 출장비 없이 전국 출장이나 뺑뺑이 돌려서 중계라도 시키고.

댓글 2
  • y**님의 프로필사진

    원래 반토막임 더 토막칠 수도 없슴

    youngho go 2022-05-23 23:02:04

  • 아**님의 프로필사진

    나라에서는 기상청 직원 관계된 가족. 친인첩. 주변 사람들에게 재난 지원금 100만원씩 줬습니다.

    아테나사랑 2021-10-10 17:25:52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