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대체 왜?

트레비 좋아 2021/10/09 조회수 4349

전 장사를하는사람입니다
근데 오늘 비가 안온다고해서 재료다준비하고 모든걸다준비했는데 계속비가옵니다그것도 계속 아침부터 지금까지 1~2시간씩 연장되면서 이렇게 예보할꺼면 ㅅㅂ 나도 한다. 국정감사때 아무말도 못하고 오직하면 그 당일날 날씨도 틀리는 우리나라 기상청은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재료값 물려주시길바랍니다. 능력없으면 문닫으시길 바립니다. 아진짜 재수없는 곳이네

댓글 0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