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무슨 의미가있는거지...

neil**** 2022/06/30 조회수 4785

8시에 부터 1시간단위로 그친다던 비가 오후3시까지 1시간 단위로 예보가 7번 바뀜... 기술력 부족인걸 기상청을 탓하면 뭐하겠냐만
29일 18시부터 24시까지 비도 안오고 안온다고 예보도 해놓고 호우주의보 거는 건 왜그런걸까요

댓글 1
  • 레**님의 프로필사진

    탓해야죠 기술부족이고 적중률도 1프로도안되는데 혈세 빨아처먹고있으니 정상은 아니죠

    레드홀릭 2022-07-04 14:51:42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