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 예보가 60%?
비 오면 올라가고!
안오면 내려가고!
강수량이야 큰 차이가 아님 뭐 이럴수도 있겠다 하겠는데
이건 강수량도 실시간!
비 오는 것도 실시간!
이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일반인들한테 일단 60%잡고
비 오는 상황에 조절 하세요 하면 다 할정도 아닌가요?
어떻게...
슈퍼컴퓨터?
이런거 들어오기 전보다 못한건지
세금 잡아먹지 말고
노력들 좀 해주셨음 하네요
전문적이지 않은 일반인이 기상체크 하는거 아닐거고 비 전문가들만 모아서 입사 시킨 것도 아닐건데 20년전 30년 전보다 못하면 쓰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