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 1849 | 대구 생각보다 장난 아니네요 | 김선희 | 2013/07/18 |
| 1848 | 대관령에도 에어컨이 있을지? | 김선희 | 2013/07/18 |
| 1847 | 대관령은 진짜 여름이 없나 보네요. | 천종철 | 2013/07/18 |
| 1846 | 대체 누구랑 대화하시는지... | 지강만 | 2013/07/17 |
| 1845 | 여기 내가 글 남기면 댓글이 없던데 이유는? (2) | 이우진 | 2013/07/17 |
| 1844 | 내일날씨 확인했는데 | 권민수 | 2013/07/17 |
| 1843 | 진짜 열받아서 가입까지 하고 글남기네요 (1) | 권민수 | 2013/07/17 |
| 1842 | 남부비언제오나요 (2) | 한동훈 | 2013/07/17 |
| 1841 | 요즘 주간예보를 확인할때 기분 좋네요. (1) | 김선희 | 2013/07/17 |
| 1840 | 비구름 발달하기 시작하네요... (1) | 신태종 | 2013/07/16 |
| 1839 | 오늘 비 예보는 누가봐도 명백한 오보입니다 ㅡㅡㅋ (7) | 이순옥 | 2013/07/16 |
| 1838 | 새벽기온이 25도라 해도 느끼는 더위는 다르죠. (1) | 김선희 | 2013/07/16 |
| 1837 | 1994년 여름하고 2012년 여름하고 어느 여름이 더 더워보이나요? | 김선희 | 2013/07/16 |
| 1836 | 제천지방의 겨울길이에 대해 질문하겠습니다. | 천종철 | 2013/07/16 |
| 1835 | 솔릭 소멸에 의한 강한 비구름대 이미 지나갔나요? (3) | 김종연 | 2013/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