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토론 게시판

자유토론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853 올 여름 장마는 경기 북 동 남부에 집중 되었던거 같네요......;;;;; (1) 이우진 2013/07/21
1852 이번 장맛비는 토요일 저녁부렵에 .......... 이우진 2013/07/19
1851 무더위의 기준은 몇도일까요? (1) 김선희 2013/07/19
1850 진짜 요즘 날씨골때린다.ㅋㅋ (2) 신태종 2013/07/18
1849 대구 생각보다 장난 아니네요 김선희 2013/07/18
1848 대관령에도 에어컨이 있을지? 김선희 2013/07/18
1847 대관령은 진짜 여름이 없나 보네요. 천종철 2013/07/18
1846 대체 누구랑 대화하시는지... 지강만 2013/07/17
1845 여기 내가 글 남기면 댓글이 없던데 이유는? (2) 이우진 2013/07/17
1844 내일날씨 확인했는데 권민수 2013/07/17
1843 진짜 열받아서 가입까지 하고 글남기네요 (1) 권민수 2013/07/17
1842 남부비언제오나요 (2) 한동훈 2013/07/17
1841 요즘 주간예보를 확인할때 기분 좋네요. (1) 김선희 2013/07/17
1840 비구름 발달하기 시작하네요... (1) 신태종 2013/07/16
1839 오늘 비 예보는 누가봐도 명백한 오보입니다 ㅡㅡㅋ (7) 이순옥 2013/07/16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