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유토론 게시판

자유토론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703 당초 예상보단 눈이 별루 안온 서울 인천 지역 (1) 이우진 2013/02/06
1702 예상적설량 김현진 2013/02/05
1701 예상적설량 김현진 2013/02/05
1700 동해안 폭설 2월달 언제? (1) 양진령 2013/02/05
1699 올 봄 가뭄걱정은 없겠네요 장은홍 2013/02/05
1698 서울 및 중부지방 적설량 어느정도될까요? (2) 이상열 2013/02/05
1697 창원 비로내리다 잘하면 눈으로 내릴수도있을듯? 황만준 2013/02/05
1696 케이웨더 예상적설량 상향조정.. 이영준 2013/02/05
1695 2/5~2/6 오후(새벽)까지 창원시날씨(마산 진해 제외) 답변부탁드립니다 (4) 황만준 2013/02/04
1694 케이웨더 vs 기상청 예상 적설 대결중 어쪽이 정확할 것인가요?? (3) 이우진 2013/02/04
1693 화, 수요일은 대체로 1~3cm 적설량을 예보했군요. (1) 김선희 2013/02/04
1692 인도에 딱 한사람 다닐정도로 눈을 쓸었더군요. (1) 김선희 2013/02/04
1691 케이웨더 11시 발표 5일~6일 예상적설량 이영준 2013/02/04
1690 요즘은 눈 왔다고 등교시간 1시간 늦추네요. 김선희 2013/02/03
1689 새벽에 눈 엄청 오겠네요 (1) 신태종 2013/02/03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