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유지시간(10분) 내 작성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 1703 | 당초 예상보단 눈이 별루 안온 서울 인천 지역 (1) | 이우진 | 2013/02/06 |
| 1702 | 예상적설량 | 김현진 | 2013/02/05 |
| 1701 | 예상적설량 | 김현진 | 2013/02/05 |
| 1700 | 동해안 폭설 2월달 언제? (1) | 양진령 | 2013/02/05 |
| 1699 | 올 봄 가뭄걱정은 없겠네요 | 장은홍 | 2013/02/05 |
| 1698 | 서울 및 중부지방 적설량 어느정도될까요? (2) | 이상열 | 2013/02/05 |
| 1697 | 창원 비로내리다 잘하면 눈으로 내릴수도있을듯? | 황만준 | 2013/02/05 |
| 1696 | 케이웨더 예상적설량 상향조정.. | 이영준 | 2013/02/05 |
| 1695 | 2/5~2/6 오후(새벽)까지 창원시날씨(마산 진해 제외) 답변부탁드립니다 (4) | 황만준 | 2013/02/04 |
| 1694 | 케이웨더 vs 기상청 예상 적설 대결중 어쪽이 정확할 것인가요?? (3) | 이우진 | 2013/02/04 |
| 1693 | 화, 수요일은 대체로 1~3cm 적설량을 예보했군요. (1) | 김선희 | 2013/02/04 |
| 1692 | 인도에 딱 한사람 다닐정도로 눈을 쓸었더군요. (1) | 김선희 | 2013/02/04 |
| 1691 | 케이웨더 11시 발표 5일~6일 예상적설량 | 이영준 | 2013/02/04 |
| 1690 | 요즘은 눈 왔다고 등교시간 1시간 늦추네요. | 김선희 | 2013/02/03 |
| 1689 | 새벽에 눈 엄청 오겠네요 (1) | 신태종 | 2013/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