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사이트맵
Language

[보도자료] ´2025 탄소중립으로 가는 길, 1.5도시´ 개최

등록부서 : 기후서비스과 2025/06/26 조회수 6000

광주지방기상청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6월 27일부터 9월 21일까지 기후변화와 탄소중립을 주제로 한 체험·실천 프로그램인 ‘2025 탄소중립으로 가는 길, 1.5도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광주·전남지역 기후·에너지·환경 분야 8개 기관이 공동으로 협업하여 진행하며, 기후변화에 대한 지역민의 인식 제고와 탄소중립 실천 행동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방법은 8개의 1.5도시 체험관을 방문해 기후변화와 탄소중립에 관한 체험을 하고 스탬프를 모은 후 일상생활에서 탄소를 줄이는 실천활동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지방기상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