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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포항기상대 관사 시설개선 입찰 공고

부산청기획운영팀

작성일2012/06/01 조회수7855

포항기상대 관사 시설개선 입찰 공고

【부산지방기상청 입찰공고 제2012-05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포항기상대 관사 시설개선 공사
나.  공사현장 : 경상북도 포항시 송도동 311-226번지 외 6필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
라.  공사내용 : 관사 내부 도색, 실내마감재, 위생기구, 가구, 화장실 등 타일 교체, 설비 및 A/C 공사 등
마.  공사추정금액 : 61,429,720원
[추정가격 49,630,000원 + 부가가치세 4,963,000원 + 도급자설치관급액 6,836,720원]

2.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기한 : 2012.6.7(목) 15:00 ~ 2012.6.11(월) 14:00
나.  개찰일시 : 2012.6.11(월) 16:00
다.  개찰장소 : 부산지방기상청 입찰집행관 PC

3. 계약방법
가.  소액수의(수의총액) 및 전자입찰 계약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공사입니다.
다.  지역제한(경상북도 포항시) 입찰입니다.

4. 입찰서 제출방식
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나.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대상 공사입니다.
  o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o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16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 포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0-21호, 2010.07.01)에 따라 6.9(토) 13:00시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및「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일(개찰일) 1~3일전에 나라장터에(http://www.g2b.go.kr)에 공고합니다.
라.  소액수의 공사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투찰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현장설명 : 설계도면 및 공사시방서 열람으로 갈음
가.  열람장소 :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 윤미덕(051-718-0221)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o 본 입찰은 전자입찰서 제출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전자입찰서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o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o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의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 시설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는 본 공사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공사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 내용
o 입찰공고서, 공사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기상청(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051-718-022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6. 1.

부산지방기상청 분임재무관

첨부파일

포항기상대 관사 시설개선 조달공고(안).hwp (크기:0.017MB , 다운로드: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