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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5년도 구미기상대 및 상주기상대 시설경비 용역 입찰 공고

부산청기획운영팀

작성일2015/02/03 조회수6916

【부산지방기상청 공고 제2015 - 1호】

2015년도 구미기상대 및 상주기상대 시설경비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15년도 구미기상대 및 상주기상대 시설경비 용역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

다. 품 명 : 시설물경비서비스

라. 분할납품 : 가능

마. 입찰방법 : 제한(총액)

바. 입찰(개찰)일시 : 2015. 2. 10. 17:00

사. 납품기한 : 2015. 12. 31.

아. 추정가격 : 금134,776,500원(* 부가세포함)

자. 입찰방식 : 전자입찰

차.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5. 2. 3.(화) 16:00 ~ 2. 10.(화) 16:00

카.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5. 2. 10.(화) 17:00

 

1-1.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2014.03.05.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보안관련용역(세부품명번호 : 9212159901)‘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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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2.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

1-3. 낙찰자 선정방법

-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낙찰자 결정

* 낙찰하한율 : 87.995%

1-4. 참고 사항

- 용역 수행 인원 : 4명(총 2개소, 과업지시서 참고)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시설물경비서비스 1식(과업지시서 참고)

* 붙임 과업지시서 등 계약조건을 반드시 열람하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 투찰 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기간 : 2015.02.26.~2015.12.31.(10개월 3일)

* 과업에 대한 추가 문의 :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 송영철(☎051-718-0221)

*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기준(계약예규 제183호, 2014.08.06.) 제17장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제175호, 2014.04.01.) 제27조의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합니다.

 

3.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출서류

4-1. 개찰 후 제출서류(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나라장터를 통하여 적격심사를 실시하므로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및 관련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 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계약법)제 10조 제2항 제1호 및 동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적격심사기준(계약예규 제159호 2014.01.10.) 및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4-56호, 2014.09.02.)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7.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가기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시설분야용역 추정가격 5억 원 미만)[별표 2]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이의 세부적용 내용은 [별표6]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받은 모든 공공기관 입찰용신용평가등급을 당해 신용정보업자를 통해 평가완료 후 3일 이내에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송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서 분기별로 신용정보업자로부터 평가명세서를 제출받아 만일 미전송(미제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계약체결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하거나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이후인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가 상이한 신용평가등급이 동일날짜에 다수가 있는 경우에는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부산지방기상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불공정행위 금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 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담당자: 송영철 ☎ 051-718-0221 FAX 051-558-95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607-804)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237번길 117(명륜동)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동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국가계약법 적용을 받는 입찰의 최대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2%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부산지방기상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지방기상청 행동강령책임관(기획운영팀장)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2. 3.

부산지방기상청 분임재무관

첨부파일

시설경비 용역 공고(2015-1)_구미상주_20150203.hwp (크기:0.025MB , 다운로드:1107)

과업지시서(경비_구미_상주)_20150129.hwp (크기:0.035MB , 다운로드:1097)

경비용역계약서(구미_상주)_20150129.hwp (크기:0.021MB , 다운로드:967)

시설경비용역원가분석(구미_상주)_최종_20150129.xls (크기:0.088MB , 다운로드:4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