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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기상관측선(기상1호) 선박보험 용역입찰 공고

부산청기획운영팀

작성일2014/05/01 조회수7043

전자입찰 공고

 

부산지방기상청 공고 제2014-0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기상관측선기상1(498) 선박보험 용역

. 계약기간 : 2014.5.24. 12:00 ~ 2015.5.24. 12:00(1년간)

. 입찰방법 : 제한(총액)입찰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기초금액 : 194,680,450(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품목 상세내역

 가. 기상관측선 기상1(498) 선박보험

보험가입금액 : 11,970,457,000(선박 : 10,249,667,000, 장비 : 1,720,790,000)

가입조건(담보조건) : ITC(HULLS) 4/4RDC, EXC USD $30,000, MDAD USD $15,000

이동식 관측장비(Wave Rider Buoy, CTD) 전손일 경우 면책금액 없이 전액 보상

. 선박재원(붙임 참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구비하고, 보험업법4조 제1항 제2목의 규정에 의한 손해보험업

 중 해상보험을 영위하는 자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한 보험업(공제)을 영위하는 자이여야 합니다.

. 항의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한 자로써 재무건전성 기준인 지급여력비율(2013.12월말 기준)100%이상 이어야 합니다.

 

4. 낙찰자 결정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 금액으로 최저보험료를 제시한 보험사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최저보험료 제시 자가 2개사 이상일 경우에는 지급여력비율(2013.12월말 기준)이 높은 보험사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전자입찰 개시 제출기한 : 2014. 5. 1.() 10:00 5. 9.()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 5. 9.() 11:00, 부산지방기상청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 : 납부면제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

 

7.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 구비서류 및 제출일정

. 구비서류

법인등기부 등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지급여력비율 증빙서류 1)

대리인 위임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제출 일정 : 2014. 5. 8. 17:00까지

. 제출 장소 :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

주소 :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237번길 117(명륜동)

사본 서류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

서류 제출은 직접 방문제출에 한하며, 미제출 업체는 입찰 참가를 제한함.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법 시행규칙 제44,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용역은 부산지방기상청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회계예규), 조달청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입찰정보」⇒「공고현황 조회및 부산지방기상청 홈페이지(http://busan.kma.go.kr)공지사항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로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관련 :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과 계약담당(051-718-0221)

용역 관련 : 부산지방기상청 기후과 선박담당(051-718-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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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5. 1.

 

부산지방기상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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