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사이트맵 펼침

공지사항

무정전전원장치 매각 입찰 공고

부산청기획운영팀

작성일2014/09/16 조회수7613

【부산지방기상청 공고 제2014 - 10호】

무정전전원장치 매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불용품(무정전전원장치) 매각

나. 매각대상 무정전전원장치 현황(1대, 보관장소: 포항기상대)

품명

규격

취득일자

구입(원)

감정(원)

비고

무정전전원장치

(제조사:세방전기)

PTX-6020, 3φ 20kVA 220V/220V, 180

2003년 12월 23일

16,333,760

87,000

축전지 없음

다. 입찰서제출 및 보증금납부일시: 2014. 9. 16.(화) 14:00 ~ 9. 22.(월)14:00

라. 입찰서 제출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www.onbid.co.kr)

마. 입찰(개찰)일시: 2014. 9. 23.(화) 10:00

바. 개찰장소 :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 입찰담당관 PC

  <?xml:namespace prefix = o />

2. 입찰참가 자격

가. 개인,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로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및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제4조에 위배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함으로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및 전자입찰용 공인인증서의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온비드」홈페이지(http://www.onbid.co.kr)의 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http://www.onbid.co.kr)라 합니다.)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장을 이용한 전자 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 제출시간은 입찰서가「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다. 동일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 시는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라. 본 입찰에 2인 이상이 참여하는 공동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 전까지「온비드」입찰 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나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신한․외환위탁계정”입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및「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입찰보증금 납부는「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이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무효처리 됩니다.

마.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 처리가 안됩니다.

바.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이 지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온비드」상(공매공고 - 연기공고, 취소공고)의 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완납(분할납부불가)후 계약체결일로부터 3 이내에 무정전전원장치를 인수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본 입찰의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서약서에 서명하여 우리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전자입찰 참가준비 등의 책임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개인)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온비드」콜센터 (1588-5321)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구축한「온비드」를 부산지방기상청 무정전전원장치(불용품)매각 입찰에 활용하는 입찰입니다.

나.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등 기타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서 입은 손해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다. 무정전전원장치의 보관 장소는 포항기상대(054-241-0367)이며, 입찰자는 입찰 전 무정전전원장치의 상태 등을 확인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라. 무정전전원장치는 현 상태로 매각하며, 무정전전원장치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여야 하며, 무정전전원장치 매각 계약은 부산지방기상청(부산시 동래구 충렬대로237번길 117(명륜동))에서 합니다.

마. 무정전전원장치 인도 후 발생하는 무정전전원장치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에 관하여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전화 : 1588-5321,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사. 입찰 결과 안내 :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나의 온비드 / 나의 입찰물건 / 입찰결과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지방기상청 기획운영팀(051-718-02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9. 16.

부산지방기상청 분임재무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