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하늘을 친구처럼, 국민을 하늘처럼"

채용하는 부서가 다르므로 궁금한 점은 게시물 내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도 제3회 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 등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안내 공고

본청·지방청 : 본청 등록부서 : 레이더지원팀 2025/09/30 조회수 128

기상레이더센터 공고 제2025 – 13호

 

2025년도 제3회 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 등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안내 공고

 


2025년도 제3회 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 등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30일

기상레이더센터장

 


1. 최종합격자 명단

채용직종

담당업무

인원

응시번호

성명

A

레이더

관리원

o 지상 원격탐사관측장비 통합관제시스템 운영

o 지상 원격탐사관측장비 및 부대장비 운영상태 모니터링

o 지상 원격탐사관측장비 장애 복구지원 및 위험기상 비상근무

o 기상레이더 운영 등

1

A-003

○○

*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근로계약 체결 후 6개월 이내 최종합격자의 계약 포기, 채용취소, 퇴직 등의 사정으로 인해 발생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예비합격자 명부 순위 중에서 추가합격자 결정 가능


2. 서류제출

❍제출기한: 2025. 10. 15.(수) 18:00까지
❍제출처: (등기우편) 기상레이더센터 레이더지원팀 채용담당자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61 (우 07062)
❍ 제출서류
① 기본증명서(상세/주민등록번호 전체 표기) 1부
②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결격사유 조회용) [붙임1]
③ 사진((3cmX4cm) 1매


3. 유의사항

❍제출기한까지 서류 미제출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결격사유 조회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기타 문의는 레이더지원팀 채용담당자(☎ 02-2181-0865)로 연락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