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하는 부서가 다르므로 궁금한 점은 게시물 내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상레이더센터 공고 제2025 – 13호
2025년도 제3회 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 등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안내 공고
2025년도 제3회 기상레이더센터 공무직 등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9월 30일
기상레이더센터장
1. 최종합격자 명단
채용직종 |
담당업무 |
인원 |
응시번호 |
성명 |
|
A |
레이더 관리원 |
o 지상 원격탐사관측장비 통합관제시스템 운영 o 지상 원격탐사관측장비 및 부대장비 운영상태 모니터링 o 지상 원격탐사관측장비 장애 복구지원 및 위험기상 비상근무 o 기상레이더 운영 등 |
1명 |
A-003 |
김○○ |
*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 근로계약 체결 후 6개월 이내 최종합격자의 계약 포기, 채용취소, 퇴직 등의 사정으로 인해 발생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예비합격자 명부 순위 중에서 추가합격자 결정 가능
2. 서류제출
❍제출기한: 2025. 10. 15.(수) 18:00까지
❍제출처: (등기우편) 기상레이더센터 레이더지원팀 채용담당자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61 (우 07062)
❍ 제출서류
① 기본증명서(상세/주민등록번호 전체 표기) 1부
②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결격사유 조회용) [붙임1]
③ 사진((3cmX4cm) 1매
3. 유의사항
❍제출기한까지 서류 미제출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결격사유 조회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기타 문의는 레이더지원팀 채용담당자(☎ 02-2181-0865)로 연락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