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자유토론

2018 사진전입상작, [햇무리]

> 자유토론

자유토론은 기상업무 또는 기상지식과 관련해서 자유롭게 토론하는 장으로,
기존 자유토론과 지식샘 게시판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게시물 관리 기준에 따라 해당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글 등록 시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개인정보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지식과 관련한 일부 게시물에 대해서는 선별하여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 기상청의 공식적인 답변이 필요한 경우는 '국민참여>민원이용안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 서울 오다가 멈춰버린 비구름 ㅋㅋㅋ

김정근 2011/06/08 조회수 7988

진짜 대박 ㅋㅋㅋ 서울은 올해 엄청 가물겠군요 ㅋㅋㅋ 장마전선도 아마 경기북부에 형성되고 죽어도 안 내려올 분위기 ㄷㄷㄷ

서울 이제 소우지인가요?

댓글 3
  • 이**님의 프로필사진

    뭐 8일 늦은 저녁이나 밤 한때 천둥번개 치고 소나기 온것까지는 맞는데 9일 새벽 ~ 아침 사이에 또다시 천둥번개 치고 비오는거 틀려 버렸네요 제가 천둥번개 좋아해서 저녁에 이어 새벽까지 기달렸는데 131 기상 콜센터 연락 해보니 예보 변경 했다고 하더군요 ㅡ,,ㅡ 아 그래서 짜증났음

    이우진 2011-06-09 02:34:38

  • 이**님의 프로필사진

    기상청 날씨가 너무 틀려서 큰일이 났네요 갑자기 야외 활동 하시는분이 많은데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와서 천둥번개 치고 강한비가 내리때 엄청 봉변 낭패 당하는데요

    주간예보 예보도 의심이 되네요 구름 조금 맑음 구름많음 예보 했다가 갑자기 예보 없는 비가 내리는등등 이요

    이우진 2011-06-09 02:31:44

  • 김**님의 프로필사진

    서울에 오늘같은 날 범죄가 많은 이유: 비 온다고 한날 비는 안오고 습도만 잔뜩 쳐올림 ㅋㅋㅋ 그래서 후텁지근 불쾌지수 높아지고 범죄가 많아짐

    김정근 2011-06-08 21:55:54


본인인증 또는 SNS계정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 SKT, LGU+ 통신사를 사용하여 핸드폰을 인증할 경우 인증창 상단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문자) 선택 후 인증해주세요.

담당관리 : 본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