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하는 부서가 다르므로 궁금한 점은 게시물 내 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상청 공고 제2025 - 87호
2025년도 제2회 예보국 공무직·기간제 근로자 채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
2025년도 제2회 예보국 공무직·기간제 근로자 채용시험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15일
기상청장
1. 합격자 명단
❍ 최종합격자
구분 |
채용분야 |
인원 |
합 격 자(응시번호) |
공무직 |
태풍영향정보 생산기술지원 (B) |
1명 |
강○○(B-1) |
영향예보 생산기술지원 (C) |
1명 |
이○○(C-3) |
|
기간제 |
태풍예보 행정지원 (D) |
1명 |
정○○(D-1) |
2. 서류제출
❍제출기한 : 2025. 7. 21.(월) 18:00까지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6길 61 기상청 예보국 예보정책과
공무직·기간제근로자 채용 담당 (우.07062) / 우편 제출
❍제출서류※ 모든 서류 자필 서명, 주민등록번호 전부가 공개되도록 발급
① 이력서(1부) [붙임1]
②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포함) (1부)
③ 공정채용 확인서(1부) [붙임2]
④ 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1부) [붙임3]
⑤ 부패방지권위법상 비위면직자 등 취업제안 관련 체크리스트 1부 [붙임4]
⑥ 사진(3x4cm) 파일 (1매)
※ ① ~ ⑤ : 하나의 파일로 스캔하여 제출
3. 유의사항
❍제출기한까지 서류 미제출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결격사유 조회, 신원조사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기타 문의는 예보정책과 채용담당자 (☎02-2181-0498)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